1.로딩 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 로딩이미지.  
  •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mo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5.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검색 SEARCH

    Notice

    제목

    -이용 안내-

    작성자 컴아웃앤플레이(ip:)

    작성일 2023-01-03 22:48:30

    조회 344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COME OUT AND PLAY 


    [SERVICE HOUR]

    Mon-Fri 10am - 4pm

    Weekend / holiday Off



    -주문안내-


    상품주문은 다음단계로 이루어집니다.


    • - Step1: 상품검색
    •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 Step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 Step4: 주문서 작성
    •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 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주문 번호를 잊으신 경우, Q/A 게시판에 성함, 연락처 기재하셔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주문 후, 사이즈 및 색상 변경은 불가능하며 원하실 경우 주문 취소 후 재 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 취소는 Q/A게시판 혹은 카카오 채널을 통해 연락주시면 순차적으로 도와드립니다. 

    주문 취소는 당일 9(AM)시 이전 게시글에 한하여 가능하며, 이미 출고된 제품의 경우 수령 후 환불(왕복 배송비 차감하여 환불)가능합니다. 



    -배송안내-


    • 배송 방법 : 롯데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10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 3일 ~ 7일
    • 배송 안내 :- 산간 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지연을 미리 고지한 상품의 경우 해당 제품 입고일에 맞춰 배송이 진행되니, 먼저 배송을 받아 보시길 원하실 경우 단독 주문 부탁드립니다.

    (20만원 이상 주문 시 1회 부분배송 가능) 각각의 주문건은 동일 배송지로 배송될 경우, 자동 합배송 처리되어 배송됩니다. 

    서버 상 자동으로 합배송 처리될 경우 배송비 환불은 불가능하니 합배송 및 배송비 환불을 원하실 경우 주문 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RETURNS / EXCHANGES]



    -교환 시-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교환 신청주셔야 <meta charset%3d"utf-8"="">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 왼쪽 상단 메뉴 클릭 후 ''Order''에서 셀프 교환신청이 가능합니다. (유선 상담 불가)
    2. 단순변심 교환의 경우 왕복 택배비 6,000원이 추가로 청구됩니다. 동일 제품으로 사이즈, 색변경만 가능하며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환불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자/입금자명 동일하게 입금 부탁드립니다.)
    3. 택배비 동봉은 불가능합니다. 
    4. 채널톡을 통해 불량이 확인된 제품의 경우, 자사에서 교환 왕복 배송비 전액을 부담합니다. 접수 시 채널톡을 통해 불량 제품 사진 첨부 및 간단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5. 사이즈 측정은 측정 방법 및 위치에 따라 1~3 cm 오차 범위가 생길 수 있으며,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약간의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교환은 단순 변심으로 간주하여 처리됩니다.


    -반품 시-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교환 신청주셔야 <meta charset%3d"utf-8"="">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 왼쪽 상단 메뉴 클릭 후 ''Order''에서 셀프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유선 상담 불가)
    2. 전체 반품 시 왕복 택배비 6,000원이 차감된 후 환불 됩니다.
    3. 부분 반품하실 경우, 편도 택배비 3,000원이 차감된 후 환불 됩니다.
    4. 최초 무료배송 혜택으로 상품을 받으신 경우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5. 택배비 동봉은 불가능하며 차감 형태로 진행만 가능합니다. 환불은 처음 결제해주신 결제 수단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6. 채널톡을 통해 불량이 확인된 제품의 경우, 자사에서 반품 왕복 배송비 전액을 부담합니다. 접수 시 불량 제품 사진 첨부 및 간단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7. 반품 제품을 수령 후 최종 환불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평균 5-10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8. 사이즈 측정은 측정 방법 및 위치에 따라 1~3cm 오차 범위가 생길 수 있으며,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약간의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반품은 단순 변심으로 간주하여 처리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교환/반품 불가를 사전에 고지한 제품의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상품은 받은 그대로 보내주셔야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3. 사이트 내에 사전 접수 없이 일방적으로 반품하신 제품은 다시 반송 처리될 수 있습니다.
    4. 한번의 착용으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떨어지는 상품의 경우 ex) 니트,레깅스,스키니,아이보리 화이트 계열 제품.
    5. 제작 과정에 따라 마감 처리 미흡 (실밥,초크자국),자연스러운 실의 잡사 특히 화이트,아이보리 등 밝은 컬러의 제품은 특성상 잡사가 섞일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교환/반품 불가능합니다.
    6. 주얼리, 잡화 제품의 경우 착용여부를 알기 어려워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7. 1회 교환을 받아본 상품의 경우 교환/반품 재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8. 세일 프로모션 상품의 경우 교환/반품 재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